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창고

코가 아파서 병원에 갔더니...

by 알센 2009. 9. 17.
지난 금요일인가 토요일부터 코가 아팠다. 살짝 붓기도 하고
하루이틀 지나도 안낫길래 월요일에는 병원에 가려고 맘을 먹었다가
하필 점심시간에 병원에 찾아가는 통에 병원 대신 마치 의사처럼 설명해주는 약사가 있는 약국에 갔다.

아픈데가 대략 3가지 정도 있어서..종합적인 진단을 받았다.
각종 병과를 다 한다고 써있는 가정의학과 아래 약국에 약사님은 제너럴리스트였다.

코가 아픈건 뭐 어디 부딪힌거 같으니 몇일 놔두면 나을거라고 하고
속 안 좋은거는 약 먹으라고 약 주고
손가락이 아픈거는 당겨보더니 뼈는 괜찮다고 근육이 놀란거니 트라스트느 바르라고 했다.

그러나....다음날이 되어도 코가 나아질 기미는 보이지 않고 신경써서 그런지 더 아팠다.
동네 이비인후과에 갔다.
이번엔 코속을 좀 보더니 코가 많이 헐었다면서 - 코가 많이 헐 이유가 대체 먼지 -_- 알레르기성 비염도 있고 어쩌고 저쩌고 당췌 내가 말할 틈도 주지 않고 혼자서 자상+쉴틈도 없이 설명해주시는 무진장 바빠보이시는 여의사 선생님.
테라마이신안연고를 처방해주었다.

지식인을 찾아보니 코속에 뽀루지가 나서 아플수도 있고 어쩌고 저쩌고........

깊숙히 바르느라 고생을 해서 그런지 수요일이 되나 더 아팠다.
전날 갔던 이비인후과에 가니 글케 걱정되면 한양대병원에 가서 CT 찍어보라고....

한양대 병원에서 1시간 반을 기다려서 만난 의사선생님.
코내시경까지 하면서 봐주시더니 코속 별로 안 헐었다고 사진 함 찍어보자고...

.
.
.
또 한시간을 기다려 CT결과를 보니
다행이도~! 아무 이상이 없었다. ^^
그러니까 대략 돈을 왕창 날리면서 의사한테 아무 이상 없으니 부딪혔을 거니 몇일 지나면 괜찮아질거라는
약사님과 똑같은 이야기를 듣고 안심이 팍 되더니
어제까지 매우 아프고 부었던 코가.
나을려고 더 아팠던 것인지??

오늘은...팍팍 나아지더니 지금은 아주 조금 아프다.
플라시보 효과란 이런데서도 나타나는 것인가보다.




@미드 하우스에 지식인에 하고 많은 돌팔이들까지 겹쳐서
@@괜히 걱정만 많아진단 말이지.. -_-;;
@@@난생처음 CT를 찍어봤다. 기분이 묘했다. 역시 건강이 최고야.

'잡동사니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우스를 보면서 드는 생각은  (4) 2009.09.17
무슨 글 쓰려 했을까?  (0) 2009.09.17
남편이 핸드폰을 샀다  (8) 2009.09.07
월남쌈 해먹기  (2) 2009.08.30
운수 좋은 날  (0) 2009.08.24